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2,223명) 역대 최다 기록 등에 재택근무/스마트워크 관련주로 시장에서 부각되며 급등
관련뉴스
기업소개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업체. AI(인공지능) 콜센터와 음성인식/화자인증, 보이는ARS, IP기반의 유무선(지능망서비스, 무선이동통신) 멀티미디어 서비스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공급. 클라우드 환경의 소프트웨어 임대서비스 사업도 영위. 주력사업은 콜센터 솔루션으로 금융권, 통신사,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기업체 등에 공급.
최대주주는 이상호 외(34.68%) Update : 2021.06.30
사업분야
주주현황
단위 : 주, %
항목
보통주
지분율
최종변동일
이상호(외 3인)
4,145,400
34.68
2020/03/31
자사주신탁
446,592
3.74
2020/08/13
브리지텍우리사주
5,123
0.04
2017/12/28
자사주
454
0.00
2013/06/27
연혁
2021
06제34회 정보문화의달 '정보문화단체부문' 국무총리 표창(과학기술정보통신부)
01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20
12대구은행 감사패 수상
11TL 9000 H,SR6.2/R5.7 재인증(한국경영인증원)
11소프트웨어산업보호대상 수상(디지털타임스)
04신경식 대표이사 취임
01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19
11KB국민카드 감사패 수상
08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 '음성분석 솔루션' 기술 협약
02전북은행 감사패 수상
01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18
12벤처기업 재인증
11DGB대구은행 감사패 수상
10NHN 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 콜센터' 기술 협약
08본점 이전(여의도파이낸스타워 17,18층)
05BNK부산은행 감사패 수상
04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2015 인증전환
01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17
10베스트 기술상 최우수상(한국콜센터산업협회)
06기술평가우수기업 인증(나이스평가정보)
06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재인증(한국경영인증원)
2016
10이노비즈기업 재인증(중소기업청)
09한국고객센터 산업기술발전 공로상 수상(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08KEB하나은행 IT통합프로젝트 공로 감사패 수상
06SRM 종합평가 우수협력사 선정(케이티커머스)
04'청년 친화 강소기업' 인증(고용노동부)
2015
07신한금융그룹 선정 사회책임경영 최우수협력회사
02TTA Verified 행정기관 인터넷전화 서버 보안 인증 취득
2014
12벤처기업 재인증
07TL 9000 R5.0/R5.0 재인증(한국능률협회)
07IP-PBX TTA Verified IPv6, 인터넷전화 보안인증
05한국거래소 공시내용 확인절차 면제법인지정
01'청년과 함께하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13
12동부CNI 파트너쉽 체결
11이노비즈기업 재인증(중소기업청)
10ISO 14001 인증 획득(한국능률협회인증원)
04IPRON TTA인증 획득
02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우수회원사 선정
2012
11Best Technical Service Provider 수상(APCCAL)
02한국거래소 2011년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2011
07TL 9000 R5.0/R4.5 재인증(한국능률협회)
02대한민국 S/W기업경쟁력대상 CRM분야 최우수상 수상(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2010
11Nuance 파트너쉽 체결
11이노비즈기업 재인증(중소기업청)
102010 우수벤처기업 지식경제부장관상 수상(지식경제부)
03TL 9000 R5.0 인증 전환(한국능률협회)
02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CRM분야 최우수상 수상(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2009
02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CRM/고객만족도 부문 최우수상(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